“’코오롱몰’을 잘 봐…너, 보는 눈 있잖아” 캠페인 화제

2022-10-26 김우현 기자 whk@fi.co.kr

KOLON의 가운데 철자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OLO’ 아이콘 활용…패션플랫폼 존재감 각인

코오롱몰은 내달 17일까지 'OLO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22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OLO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코오롱몰은 코오롱(KOLON)의 가운데 철자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OLO' 아이콘을 활용해 패션 메신저로서의 탄탄한 스토리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 또한 지난해에 이은 OLO 세계관의 확장판이자 코오롱몰이 '패션 플랫폼'으로 각인되는 브랜딩에 초점을 맞췄다.


코오롱몰은 F/W 시즌에 브랜드 필름 1편, 에피소드 필름 3편까지 총 4편의 영상을 공개한다. 그 시작으로 브랜드 필름 '너, 보는 눈 있잖아. 코오롱몰' 편을 릴리즈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후천적 노력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보통의 패션 유저' 곁에 늘 함께하는 '완벽한 쇼핑메이트'가 코오롱몰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오롱몰이 '너, 보는 눈 있잖아'란 테마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일반 모델들이 등장해 탈전형적인 요즘 세대 오피스 룩, 화려한 글램 룩, 자유분방한 스트릿 룩 등 수만 번의 시뮬레이션 끝에 얻게 되는 보통사람들의 진정한 멋이 무엇인지를 전한다.


특히 광고에는 개성 넘치는 배우이자 예능인 영화배우, 국민MC 등 도전의 아이콘 김신영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가수 윤미래가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진지한 메시지를 품격 있게 완성시켰다. 코오롱몰 광고캠페인은 어제(25일)부터 TV와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약 1달간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캠페인 론칭에 맞춰 내달 17일까지 '코오롱몰 OLO 윈터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사전 프로모션으로 구매 아이템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쇼핑지원금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 1일 1회 참여 가능한 데일리쿠폰 증정, 코오롱몰 광고 바이럴 이벤트, 럭셔리 브랜드 아이템 1만원 래플을 비롯 구매금액별 페이백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코오롱몰 우리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청구할인 등 결제 혜택도 마련했으며, 선착순 3000명(코오롱몰 우리카드 결제 기준)에게는 플라스틱 카드 폐자재를 업사이클링한 네임택과 밀짚소재 생분해성 카드홀더 세트를 랜덤 증정한다. 이 밖에도 ▲베스트 윈터아우터 ▲페스티벌 룩키트 ▲페스티벌 라이브 방송 등 주차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축제를 시작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