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 시그니처 니트 라인업 확장

2022-10-26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대표 그래픽 ‘플라워 마르디’ 활용한 다채로운 아이템 선봬

플라워 마르디 그래픽을 활용한 '마르디 메크르디' 니트 라인


프렌치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시그니처인 니트 아이템을 더욱 확대한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매 시즌 니트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며 니트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 편안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니트 라인을 대거 선보인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콘인 '플라워 마르디'와 올해 큰 사랑을 받은 '유니브' 그래픽 니트는 스타일과 컬러를 확장해 더욱 다채로워졌으며 '블룸 마르디' 로고를 활용한 니트도 새롭게 출시한다. 여기에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 터틀넥'과 네이밍 로고의 '크루넥 스웨터', 경쾌한 무드의 '크롭 터틀넥', 파격적인 백 라인이 돋보이는 '오픈 백 터틀넥'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특히 22FW 스웨트 라인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블룸 마르디' 심볼은 마르디의 타이포 로고에 줄기와 잎사귀를 더해 꽃을 연상케 하는 위트 있는 그래픽이 돋보인다.



자유로운 몸의 움직임을 위한 편안한 피팅감과 피부에 직접 닿는 옷인 만큼 소재에도 집중했다. 부드러운 캐시미어나 고급스러운 라쿤 원사를 믹스해 풍성하고 포근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온성이 뛰어나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아이보리, 네이비, 그레이 등의 클래식한 컬러부터 우아한 파스텔 톤의 민트, 라임, 레몬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오렌지, 코발트, 핑크 등의 생동감 있는 컬러를 더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니트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29CM, 무신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최대 40% 팝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