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IC’, MZ 취향저격 겨울 컬렉션 출시

2022-10-26 황연희 기자 yuni@fi.co.kr

‘클럽비너스’ 모티브로 MZ 미닝아웃 소비 심리 겨냥

MMIC 2022 겨울 컬렉션


2022 겨울 컬렉션은 퇴근 후 자신의 철학이나 문화적인 전반을 나누는 '클럽비너스'를 모티브로, 가을 컬렉션에 이은 시리즈물로 출시됐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계절감이 돋보이는 컬러를 활용한 니트, 코트, 재킷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겨울 컬렉션만의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아이템은 물론, MZ의 미닝아웃 소비 심리를 겨냥한 에코라인도 준비했다.


겨울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뉴 폴로 오버사이즈 코트'는 이테리 원단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버진울 100%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북유럽 감성의 헤링본 패턴이 특징이다.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덕다운 소파 다운점퍼'는 쇼파의 볼륨감을 표현한 외관이 인상적이며 이외에도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의 '하운즈 투스 오버핏 니트 풀오버'와 부드러운 촉감의 '소프트 헤어리 오버핏 니트 풀오버'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MMIC는 평범한 사회초년생과 직장인들이 회사 밖에서의 일상에서 특별해지길 원하며 유니크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기획했다"며 "이번 가을 컬렉션의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인해 예상을 뛰어넘는 큰 사랑과 호응으로 발매와 동시에 2차 리오더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겨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바(Bar)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그 시절의 음악, 인테리어, 향수 등을 통하여 클럽 비너스 문화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을지로에 위치해 있는 '선셋레코드'와 콜래보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 오픈은 자신이 원하는 주도적인 삶을 그려가는 2030세대의 모습을 응원하는 취지가 담겼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는 MMIC와 선셋레코드가 협업한 신메뉴 칵테일과 안주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엽서,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오는 11월 1~31일 한달 간 방문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2022 겨울 컬렉션은 한남동 MMIC 플래그쉽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스토어 그리고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스토어에서는 한정 기간동안 10% 할인되는 오픈 기획전도 진행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