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고보스, NBA 테마 컬렉션 4탄 출시

2022-10-25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블랙과 올리브 그린이 주류를 이루는 팔레트가 특징

네 번째 보스 & NBA 컬렉션


네 번째 보스 & NBA 컬렉션은 지난 주 화요일에 시작된 2022-23 NBA 시즌 시작과 때를 같이하여 10월 중순에 보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출시되었다.


독일 패션 브랜드와 미국 프로농구리그가 공동으로 개발한 2022~23년 가을/겨울 캡슐 컬렉션은 블랙과 올리브 그린이 주류를 이루는 팔레트가 특징이다. 팀 로고와 레이스와 같은 디테일의 밝고 대조적인 컬러가 눈에 띈다.


옷과 액세서리 중 일부는 새로운 카모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는 리버서블 다운재킷, 컬러 블록 패턴의 후리스 조거, 오버사이즈 로고가 들어간 두꺼운 니트 스웨터가 포함되었다. 범백부터 속옷까지 다양한 액세서리가 컬렉션을 완성하며, 모두 NBA 로고를 상징한다.


전미농구협회는 최근 전 세계에 NBA 브랜드 매장을 오픈하기 시작했다. 가장 최근에는 지난 8월 말 호주 멜버른에 매장을 오픈해 스포츠 의류 소매업체 리즈(Lids)가 운영하고 있으며, 몇 주 안에 시드니에도 새로운 매장이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올 초여름, NBA는 밀라노와 런던에 이어 유럽에서 세 번째인 파리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리즈는 미국에서 NBA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모든 매장에는 NBA와 WNBA의 공식 기념품뿐 아니라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뉴에라, 윌슨 등의 브랜드가 출시한 공식 리그 제품, 각종 스포츠 용품 및 아이템을 전시하고 있다.


2022년 2분기에는 독일 기성복 그룹 휴고 보스는 브랜드 보스와 휴고를 통해 2021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8억 7,800만 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2021 회계연도에 이 그룹은 28억 유로의 수익을 창출했다.


네 번째 보스 & NBA 컬렉션

네 번째 보스 & NBA 컬렉션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