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블루스’, 현대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띄운다

2022-10-25 황연희 기자 yuni@fi.co.kr

소박하면서 포근한 일상 담은 2022 FW 컬렉션 2차 라인업 선공개

엔조블루스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전경


일상의 특별함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엔조블루스'가 현대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2022 FW 컬렉션 2차 라인업을 선공개했다.


'엔조블루스'는 Positive Energy, Daily life, Unexpected Thinking의 세 가지 키워드를 통해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옷을 선보이며, 자연과 긍정적인 생각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선으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북유럽의 작은 마을에 사는 사람들의 소박하고 따뜻한 일상에서 영감을 얻었다. 춥고 긴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니트류와 엔조블루스만의 위트를 더한 머플러와 발라클라바 등의 액세서리로 그 어느때보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성했다. 


시즌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숏 패딩 자켓'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매트하지만 은은한 광택감으로 도회적인 무드를 선사하며 양쪽 밑단의 스토퍼를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경쾌한 크롭 기장의 '숏 더플 코트'는 소프트한 터치감의 울 소재로 가볍고 따뜻하며 토글 장식으로 클래식하고 레트로한 감성을 더했다.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덕에 두꺼운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해 입기 좋으며 후드가 달려 있어 실용적이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소매 모양의 '롱 슬리브 머플러'와 귀여운 스타일 포인트가 되어 줄 '이어 머프 비니', '발라클라바 머플러'와 '패딩 머플러' 등 강화된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엔조블루스'는 이번 컬렉션 오픈과 함께 현대백화점 본점에 팝업을 열고 오프라인으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이 팝업스토어는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채널이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자연의 이미지와 오브제를 활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시각적으로 연출했다.


또한 2022 FW 컬렉션 10% 할인과 오픈일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팝업 기간내 작성된 인스타그램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숏 패딩을 증정한다. 캠핑 컵과 머플러, 후드 집업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만날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