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vs 가디언즈…bcc, 테크웨어 무드 띄운다

2022-10-24 김우현 기자 whk@fi.co.kr

22FW 화보…가상세계 재진입 하는 카이-가디언즈 대결 스토리를 테크웨어에 담아

모델 카이와 함께한 'bcc' 올FW 화보컷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cc'가 모델 엑소 카이와 함께한 22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bcc는 내면의 본 모습을 의미하는 '숨은 참조(Blind Carbon Copy)'의 줄인 말로 가장 나 답게 살아가는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최근 공개된 화보 및 영상은 '더 일루전 바이 메타버스(THE illusion by METAVERSE)'란 컨셉으로 지난 시즌 bcc의 메타버스를 탐험한 인물로 설정한 카이가 현실로 돌아왔지만 그 기억을 잊지 못하고 또 다시 가상 세계로 넘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그 과정에서 가상 세계를 지키는 가디언즈와 맞서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번 시즌 테크웨어 무드가 강조된 제품을 다양하게 보여준다는 내용이다.



카이와 가상 세계를 지키는 가디언즈를 통해 표현된 이번 시즌 bcc 제품은 플리스와 코튼 셋업, 다운 자켓 등으로 기능성 소재를 비롯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bcc 유틸리티링크아노락'과 'bcc 유틸리티링크팬츠'는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상하의 제품으로 다양한 소품과 결합할 수 있는 유틸리티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카이는 'bcc 버클바디백'을 아노락과 연결해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을 완성했다.


또 다른 제품으로는 카이가 신비로운 보라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여준 'bcc 일루전리버시블플리스다운자켓'이 있다. 폴라텍 소재를 사용한 플리스 자켓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해 한 벌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퍼텍스, 프리마로프트 등 보온 충전재를 적용한 다운 자켓 'bcc 올라운드GTX자켓', 'bcc 프리마로프트바디베스트' 등이 화보 및 영상에 등장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