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경량다운,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

2022-10-24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물결 무늬 스티치 포인트 경량다운 2종 출시… 스탠다드 핏과 베이직 컬러로 차별화

NFL 플랫 라이트 다운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NFL'이 물결 무늬의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경량다운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추위가 성큼 찾아오면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인 경량다운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물결, 사각 모양 등 퀄팅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린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겨냥해 'NFL'의 신규 경량다운 2종의 활약이 기대된다.



먼저 라운드 넥의 플랫 라이트 다운은 솜털과 깃털이 80대 20 비율인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무게는 줄이고 보온성은 높여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고무사로 밑단과 소매를 마감해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스탠다드 핏과 블랙, 샌드, 베이지의 베이직 컬러로 일상에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다.


플렛 웨이브 다운은 올 가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바시티 자켓 스타일의 제품이다. 원단 표면의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냄과 동시에 소매 쉴드 와펜과 등판 레티링 아트웍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줬다. 블랙과 카키 두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여유 있는 세미오버핏으로 다양한 이너와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NFL'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플리스, 자켓 등 다양한 종류의 아우터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겨울 시즌 아우터를 비롯한 다양한 컬렉션 구성은 온라인 자사몰 엔스테이션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