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프리미엄 패딩 '듀베티카' 세력 키운다

2022-11-08 김우현 기자 whk@fi.co.kr

유통망 확장 본격화...고감도 라이프스타일 즐기는 소비자 집중 공략

'듀베티카' 신세계 강남점 매장 비주얼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가 22 F/W시즌을 맞아 본격적으로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에프앤에프(회장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인 듀베티카는 지난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이탈리아를 베이스로 설립한 브랜드로 2019년 국내 시장에 론칭했다. 이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 이탈리아 특유의 컬러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해왔다.


이번 시즌 개막과 함께 듀베티카는 주요 백화점 럭셔리 & 해외패션 조닝에 오프라인 매장을 속속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 현재 갤러리아 본점, 신세계 강남, 롯데 본점, 현대 본점 등 핵심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연말까지 롯데백화점 2곳, 갤러리아백화점 3곳 등에 신규 입점해 총 17개 매장으로 늘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최근 공개된 올FW 컬렉션도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F/W 시즌에는 #PLAYDUVETICA, #BOUNCEDUVETICA, #FLYDUVETICA 등 3가지 컨셉으로 프리미엄한 라이프 속에서 유니크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과 다채로운 컬러로 또 한번 프리미엄 패딩 열풍을 예고하고 있어 주목된다.


특히 시그니처 아이템인 반팔 패딩 '사밀리아'의 경우 골프, 테니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오로라 컬러 역시 완판을 눈앞에 둘 정도로 대박이 예상된다.


22FW 시즌 듀베티카는 이탈리아 보그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끈다. 골프, 테니스, 해외여행 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셀럽들과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겠다는 것.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골프, 테니스, 여행 등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이 부각되면서 듀베티카의 프리미엄 패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22FW 메인 시즌을 맞아 전년대비 300% 매출 신장을 목표로 공격적으로 유통망 확대에 나서는 한편 오는 12월엔 대규모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분위기를 띄우는데 마케팅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