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게 뒤집는다...K2 리버시블 숏다운 ‘씬에어 턴’

2022-10-19 김우현 기자 whk@fi.co.kr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 ‘씬다운’ 소재 적용…심플 & 푸퍼 스타일 양면 착장 가능

K2가 혁신적인 씬에어 다운을 리버시블로 입을 수 있는 '씬에어 턴'을 내놓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혁신적인 다운 기술이 적용된 '씬에어 다운'을 리버시블로 입을 수 있는 '씬에어 턴' 제품을 출시했다.


'씬에어 턴'은 K2의 대표 제품인 씬에어 다운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도록 출시된 리버시블 숏다운이다. 겉면은 솔리드 타입의 오리지널 씬에어 다운 느낌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고, 안쪽은 블록 퀼팅의 볼륨감 있는 푸퍼 다운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적용된 '씬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무거운 느낌을 주는 일반적인 다운과 달리 가볍고 보온이 탁월해 활동성이 높다.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콜드 스팟이 없는 제품 설계로 극강의 따뜻함과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다.


'씬에어 턴'은 등판에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앞판과 등판 하단, 소매 부분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동물 복지를 준수했다.


목 카라 부분에 후드가 내장돼 있어 필요 시 꺼내 입을 수 있으며, 지갑이나 귀중품을 넣을 수 있는 내부 포켓과 무선 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포켓 설계로 실용성을 높였다. 다운 앞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을 적용해 깔끔한 핏을 살리고 편의성을 더했다.


남성용은 베이지, 어스 스톤, 스노우 그레이, 블랙 등 4가지 컬러이며, 여성용은 스노우 그레이, 핑크,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46만원.


한편, K2는 '씬에어 턴' 출시와 함께 TV CF도 온에어한다.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씬에어 턴' CF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양엽 상품기획부 이사는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씬에어 시리즈'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K2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며 "리버시블로 착장이 가능해 올 겨울 다양하게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로 손색이 업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