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비지×펜티 패션쇼, 11월 9일 개최

2022-10-19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초연, 플랫폼 통해 독점 스트리밍

2021년 새비지X펜티 쇼


패션 뷰티 사업가로 변신해, 미국의 최연소 억만장자로 등극한 유명 가수 리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11월 9일(현지시간) 연례 세비지 X펜티 쇼의 4번째 버전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 연속 열리는 패션쇼는 다시 한 번 프라임 비디오에서 첫 방송되고 플랫폼을 통해 독점적으로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이번 쇼는 최신 새비지 X 펜티 컬렉션의 아마존 패션 출시에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뉴스는 리한나가 섹시한 란제리를 입고 모델로 등장하는 소셜 미디어에 공개된 극적인 티저에서 밝혀졌다.


회사 측에서는 보도자료를 통해 "리한나의 최신 컬렉션은 이질적인 질감, 예상치 못한 디테일, 그리고 모든 사람을 위한 경계를 넓히는 경험을 만들기 위해 매끄럽게 결합되는 파격적인 비율을 특징으로 한다"라고 한다.


관객들은 이번 패션쇼에서 리한나가 올스타 출연진과 함께 출연하는 모습을 다시 한 번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지난해 쇼에서는 에리카 바두, 지지 하디드, 바네사 허진스, 사브리나 카펜터 등 많은 출연진뿐만 아니라 나스, 대디 양키, 재즈마인 설리번과 같은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주목을 받았다.


리한나의 첫 번째 란제리 패션쇼는 2018년 9월 뉴욕 패션위크에서 첫 선을 보였다. 그 이후로 매년, 새비지 x 펜티 쇼는 대중들에게 어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행사로 발전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