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MZ 페르소나와 함께했다

2022-10-18 이은수 기자 les@fi.co.kr

'아이 엠 스탠드오일' 캠페인 공개


'스탠드오일'이 공개한 아이 엠 스탠드오일 캠

코자(대표 김정현)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익숙한 일상 속의 새로움을 발견하는 ‘아이 엠 스탠드오일’ 캠페인을 공개했다.


'스탠드오일'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본인만의 개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네 명의 페르소나들의 영상 공개와 함께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페르소나 4인의 개별 필름을 통해 각자의 삶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산문집 ‘연중무휴의 사랑’의 저자 임지은(@uncommon__j) 작가와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 해삐로 활동 중인 양혜인(@y.hyein), 사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토제니아굿즈의 대표 손한솔(@photozeniagoods), 그리고 디저트샵 코이크의 대표이자 베이커 고세임(@koike.official)까지 4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각자의 일상 공간을 배경으로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을 펼치며 진솔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캠페인 속에 녹였다.


‘아이 엠 스탠드오일(I AM STAND OIL)’ 캠페인의 네 가지 필름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미란 스탠드오일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 4명의 페르소나는  MZ 세대의 한 부분을 대표하는 페르소나다. 스탠드오일과 함께 한 그들의 모습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의 가치와 소중함을 재발견하길 바란다”며 캠페인 기획 의도를 전했다.


한편 '스탠드오일'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 전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캠페인은 10월 30일까지 2주간 전개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인스타그램(@standoil)에서 자세히 만날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