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년을 한결같이…브렌우드는 ‘당당함’이 스타일

2022-10-18 김우현 기자 whk@fi.co.kr

신상 ‘코지재킷’ 내놓고 론칭 3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브렌우드가 론칭 33주년 기념해 제작한 자수 심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론칭 33주년을 기념해 신상품을 출시하고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89년 론칭한 브렌우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아메리칸 디자인을 내세우며 남성복 시장을 리드해왔다. 론칭 33주년을 맞은 올해는 '당당함이 스타일'이라는 캠페인을 전개하며 '모든 직장인의 일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담은 '리스펙 유어 워크(Respect Your Work)' 를 자수 심볼로 제작하는 등 로열티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브렌우드는 33주년 기념 신상품으로 '코지 재킷'을 내놓았다. 코듀로이 소재의 코지재킷은 팬츠와 셋업 코디 가능한 상품이다. 테일러드 카라에 투버튼 여밈, 좌측 가슴판의 웰트 포켓으로 깔끔하고 클래식한 멋을 더했으며 스트레치 안감을 사용해 활동성까지 높였다.


브렌우드는 33주년을 함께해온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가장 오랜 시간 동안 브렌우드를 사랑해준 최고의 고객 3명 그리고 브랜드가 탄생한 1989년생 고객 3명, 21년과 22년 합산 최다 구매 고객 5명을 선별해 엔틱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까지 브렌우드 전 매장에서 25만원 이상 구매 시 33주년 심볼로 한정 제작한 포마드 왁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브렌우드가 이번 시즌 신상 '코지재킷'을 출시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