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골프', FW 컬렉션 히트 예감

2022-10-17 이은수 기자 les@fi.co.kr

필드부터 일상까지···경쾌한 필드룩 제안

'젝시믹스골프' FW 컬렉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골프'가  FW 시즌 새로운 필드룩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지난 5월 '젝시믹스 골프'를 런칭, 2040 영골퍼들을 위한 애슬레저 골프룩을 선보여 두 달 만에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Go XEXY! Go FIELD!'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FW컬렉션 역시 기대가 크다. 경쾌한 느낌의 편안한 필드룩을 강조하면서도 유니크한 실루엣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계절감을 반영해 니트, 가죽, 덕다운 충전재 등의 소재를 활용한 카디건과 니트셔츠, 플리츠 레더 스커트, 튜브다운 베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여성 카테고리는 카라와 네크라인 부분에 프릴 디테일을 더하거나 벌룬 형태의 소매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남성 라인은 ‘X’ 로고 퀼팅이나 여유 있는 핏의 슬랙스 등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의류 외에 핸드워머 힙색, 토트백, 파우치 등 이전 시즌과 다른 새로운 액세서리도 마련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톤 다운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며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으로, 판매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