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내의 '힛탠다드' 1장에 100원...이거 실화?

2022-10-17 김우현 기자 whk@fi.co.kr

무신사 스탠다드, 본격 추위 앞두고 ‘히트(HEAT) 유어 스타일' 이벤트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해도 발열내의 1장을 100원에 판매하는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본격 추위를 앞두고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히트 유어 스타일(HEAT YOUR STYLE),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무신사 스토어 회원이라면 누구든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를 구매하면 기능성 발열 내의 '힛탠다드'를 100원에 함께 살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힛탠다드 맨즈·우먼즈 크루 넥 티셔츠 △힛탠다드 맨즈·우먼즈 타이즈 등이다. 특히 올해에는 처음으로 키즈 전용 브랜드 제품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힛탠다드'도 내놓았다.


힛탠다드와 함께 구입해야 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의 가격 금액 제한은 없다. 무신사 스토어 회원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올해는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과 강남점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힛탠다드 이벤트를 동시 진행, 고객 편의성을 제고할 방침이다. 행사는 재고 소진시 종료된다.


힛탠다드는 기능성 섬유 업체인 효성의 에어로히트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히트는 빛 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바꾸는 특수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최대 5도(℃)까지 체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수한 신축성을 바탕으로 몸에 밀착돼 따듯한 체온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고객들이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국민 힛탠다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키즈 라인에서도 힛탠다드 제품을 선보인만큼 남녀노소 모든 이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