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지존 코오롱 '잭', 여성라인 키운다

2022-10-14 김우현 기자 whk@fi.co.kr

뉴 노르딕 패턴 개발...22FW ‘안나크루아’ 여성 컬렉션 출시

잭니클라우스가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22FW 안나크루아 컬렉션'을 내놓았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선사할 '안나크루아' 22FW 컬렉션을 내놓았다.


잭니클라우스는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여성 골프웨어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잭니클라우스 X 안나크루아' 라인을 21FW시즌부터 전개하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굿 바이브, 안나(GOOD VIBES, ANNA)'로 '골프를 순수하게 즐기는 사랑스러운 안나'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이번 시즌 '안나크루아' 컬렉션은 잭니클라우스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특히 겨울 시즌과 잘 어울리는 새로운 노르딕 패턴을 개발했다. 페미닌함을 강조한 새로운 실루엣이 특징으로 프렌치 슬리브 형태의 상의, 리본 타이 후드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퀼팅 다운, 양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퍼와 트위트 소재를 믹스한 스타일의 니트와 다운 점퍼도 주력으로 선보인다.


특히 기존 '안나크루아' 컬렉션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디자인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크롭 형태의 탑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H라인 스커트를 라인업으로 추가했다. 자카드 패턴을 적용한 니트, 바라클라바(모자와 넥 워머를 결합한 형태) 같은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