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스퍼브 다운'은 털빠짐 없어...MZ 입맛에 딱

2022-10-14 김우현 기자 whk@fi.co.kr

봉제선 없는 다이아 튜브 소재 적용한 가볍고 따뜻한 다운 출시

K2가 봉제선이 없어 털빠짐이 전혀 없는 혁신적인 '스퍼브 다운'을 내놓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이아 튜브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스퍼브 다운'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소프트 다이아 튜브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슬림다운이다. 다이아 튜브 소재는 다이아몬드 패턴이 적용된 다운 패브릭으로 봉제선이 없어 털빠짐이 없을뿐 아니라 가볍고 따뜻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트렌디한 다이아몬드 패턴이 적용돼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며 라운드 넥 타입으로 목폴라나 셔츠류와 같이 코디해서 입기 좋다. 가을철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코트 안에 착용하거나 레이어드 해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성용은 셔츠 형태로 다크 베이지·블랙 등 2가지 색상에 가격은 27만9000원, 여성용은 오프화이트·소이 등 2가지 색상에 23만9000원이다.


이양엽 상품기획부 이사는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슬림다운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며 "보온성과 활동성이 탁월한 '스퍼브 다운'으로 올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