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일런스’ 우먼 라인, 우아한 실루엣 돋보여

2022-10-14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노벨티(NOVELTY)’ 컨셉 2022 겨울 컬렉션… 29CM 쇼케이스 단독 선발매

'노벨티(Novelty)' 컨셉의 '인사일런스' 2022 겨울 우먼 라인


엠비언트(대표 김수민, 이휘재)에서 전개하는 '인사일런스 우먼'이 '노벨티(Novelty)'를 주제로 한 2022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로움', '참신함'을 뜻하는 이번 컬렉션은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실루엣과 섬세하게 다듬어진 디테일의 뉴 클래식을 표현했다.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로움과 캐주얼한 무드는 물론 '미니멀리즘' 감성을 놓치지 않으며, 자체 개발한 소재들로 가볍고 유연한 착용감을 더했다.


아이템 구성도 다양하다. 참신한 디자인과 다양한 텍스처로 완성한 윈터 컬렉션은 맥시 코트, 더플 코트, 구스 다운 자켓 등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니트류, 계절감이 돋보이는 패디드 팬츠와 부클 팬츠 등으로 라인업을 꾸몄다.



모던한 감성의 '클래식 맥시 코트'는 고급스러운 램스울 100%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내추럴한 트윌 조직의 입체적인 표면감이 특징이다. 오버사이즈 핏과 맥시한 기장, 어깨 패드로 도회적인 무드를 강조해 더욱 멋스러움을 느끼 수 있다.


볼륨감 있는 부클로 표현한 '수리 알파카 크롭 더플 코트'는 크롭 기장과 토글 장식으로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고, 미니멀한 실루엣의 '헤링본 더블 코트'와 '캐시미어 싱글 하프 코트' 등 보다 다채로워진 코트 라인을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 우먼은 29cm 쇼케이스를 통해 윈터 컬렉션 중 일부를 단독으로 선발매 한다. 자연스러운 레글런 라인과 볼륨감 있는 소매, 벨트 디테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발마칸 로브 코트'와 둥글고 깊은 후드, 싱글 버튼 디테일의 '베이비 알파카 후드 코트', 하이넥 스타일의 '글로시 구스 다운'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매력적인 '크롭 후디드 다운 자켓'이 소개된다. 여기에 충전재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플러피 패디드 팬츠'와 부클 텍스쳐가 돋보이는 '와이드 부클 팬츠'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29cm 쇼케이스 기간 중 제품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센셜 워머 탑'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0월 26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사일런스 우먼 2022 겨울 컬렉션은 인사일런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 우신사, 29CM, EQL, W컨셉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