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진스, 영국과 유럽에서 아동복 출시

2022-10-13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3~16세 연령대 커버하는 지속가능한 라인

영국과 EMEA에서 첫 선을 보이는 리진스 아동복


미국을 대표하는 데님 브랜드 '리진스(Lee Jeans)'는 이번 시즌 첫 출시되는 남자 어린이용 제품과 내년 2023 봄/여름 시진을 위한 여자 어린이용 제품을 통해 영국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EMEA)에서 처음으로 아동복을 출시한다.


3세부터 16세 사이의 연령대를 커버하는 청바지는 슬림, 스트레이트, 루즈, 릴랙스한 스타일이 혼합되어 있다. 유명 브랜드의 리벳과 생크 마감, 브랜드의 자크론 백 패치 등 핵심 디테일은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한다.


카펜터 진과 트라우저, 그리고 웨스턴 데님 셔츠와 데님 재킷,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은 헤비한 브러시 트윌 체크의 셔츠, 스웻과 티셔츠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데님 룩 소재들이다. 특히 클래식한 인디고 컬러와 어두운 색조에 초점을 맞춘 워시드 진은 이 랜드에서 유행을 타지 않는 베스트셀러다.


모든 제품은 브랜드머신그룹(BMG)에 의해 라이선스로 생산되는데, 현재 이 회사는 유명 패션,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를 위한 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가격은 16파운드~80파운드로, 우선 잘란도 온라인몰(Zalando.com), 부즈트 온라인몰(Boozt.com) 그리고 일부 리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BMG 브랜드 디렉터 톰 던컨(Tom Duncan)은 "우리는 데님을 작업하고 싶었다. 리와 같은 원조와 협력하는 것은 아주 특별하다. 이 브랜드의 개척정신과 젊은 에너지는 업계 최고 수준의 사람들과 함께 일하겠다는 그룹의 비전과도 일치한다"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