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나만의 애슬레저룩 추천해준다

2022-10-13 이은수 기자 les@fi.co.kr

타입 테스트 컬렉션 공개

'뮬라웨어' 타입 테스트 컬렉션

뮬라(대표 조현수)가 개인별 라이프스타일, 성향에 맞는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타입 테스트 컬렉션(Type test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2030고객들의 성향에 착안해 개개인의 타입에 꼭 맞는 뮬라웨어의 애슬레저 룩을 추천하는 콘셉으로 기획됐다.


컬렉션 페이지 내 평소 성향 및 라이프스타일, 패션에 관련된 네 가지 질문에 응답하면 테스트 결과에 따라 ‘미니멀’, ‘애슬레저’, ‘젠지(GEN-Z)’ 등 3개의 타입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타입에 따른 개성적인 애슬레저 스타일링 및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을 위해 준비된 스타일링 착장은 총 81가지다. 먼저, 유행을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미니멀’ 타입에게는 유니크하면서도 심플한 맞춤형 룩을 제안한다. 올데이 후드 집업과 올데이 스트레이트 팬츠, MLWR 캔버스백으로 완성한 데일리룩부터 리버시블 롱다운 자켓과 쿠쉬 세미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겨울 시즌 오피스룩 등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놈코어와 트렌디한 스타일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패션고수 ‘애슬레저’ 타입에게는 기본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소프트업 플리스 자켓과 소프트업 플리스 조거 팬츠에 MLWR 볼캡을 매치하면 시크한 셋업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또는 소프트업 플리스 후드 아노락에 써니 에어 바이커 쇼츠를 매치하고, 포인트로 스테이 웜 레그 워머를 코디해 패셔너블한 애슬레저 룩도 함께 제안한다.


과감하고 개성 강한 스타일로 뉴노멀을 새롭게 정의하는 ‘젠지(GEN-Z)’ 타입을 위한 세기말 느낌의 아이템도 준비했다. 쿠쉬 하이넥 탱크와 쿠쉬 세미와이드 팬츠의 셋업에 호보백과 앵클 부츠를 매치한 미국 하이틴 감성의 Y2K룩, 후디 숏다운 베스트 및 클래식 코튼 조거팬츠에 MLWR비니와 워커부츠로 연출한 유틸리티룩 등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패션을 다양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밖에 컬렉션 런칭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 및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가상의 모델에게 원하는 아이템을 입혀보며 각 유형별 원하는 스타일링 매칭까지 가능해 컬렉션에 한층 재미 요소를 더하는 컨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타입별 패션 아이템을 직접 다양하게 매치, 모델에게 입히며 스타일링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자사몰 컬렉션 상세페이지 내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룩을 찾는 테스트와 콘텐츠 등을 통해 뮬라웨어만의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감성을 보다 재미있게 즐겨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평소 패션 성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애슬레저룩을 찾고 있다면, 뮬라웨어의 이번 타입 테스트 컬렉션에 주목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