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더현대서울서 팝업...MZ 정조준

2022-10-1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서 진행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MZ세대 성지로 떠오른 더현대서울에서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MZ세대 성지로 떠오른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전시 공간과 이색적인 체험을 선사하는 컨셉으로 잡았다. 경험을 중시하며 SNS로 다양한 인증샷 아카이브를 구축해가는 MZ세대 성향에 걸맞는 팝업스토어 공간을 선보인다는 의욕이다.


팝업스토어 테마는 'Find a New Island'로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꿈꾸는 새로운 섬의 컨셉 워딩을 바탕으로 자연 속 눈 덮인 자작나무 숲 겨울 공간을 고스란히 담았다. 실제 자작나무가 펼쳐진 공간을 통해 메탈릭한 실버 집기의 얼음처럼 빛나는 반사효과와 함께 겨울 숲속에 들어간 듯한 판타지를 선사하겠다는 것. 여기에 순백의 눈이 쌓인 풍경을 연출한 중앙 포토존과 함께 '인생컷'을 건질 수 있는 곳곳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 공간으로 꾸며져 신비감을 더한다.


특히 MZ가 애정하는 글로벌 니트 브랜드 '미수아바흐브'와의 콜래보레이션 라인과 함께 더현대 서울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전시·체험존과 함께 브랜드의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는 한편 구매고객 대상 미수아바흐브 콜래보레이션 헤어밴드, 블랭킷, 일리커피 머신 등을 제공하는 기프트가 준비된다. 또한 현장에서 포토스팟 촬영 후 포토머신 인화서비스로 추억을 제공하고 특별한 SNS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MZ세대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체험형 문화 공간으로, 브랜드 스토리 및 컨텐츠를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전달하고 소통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