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입고 잘먹고 잘살기...무신사, '365 자유이용권' 쏜다

2022-10-13 김우현 기자 whk@fi.co.kr

배달의민족·오늘의집 손잡고 의식주 관련 플랫폼 3사 공동 캠페인 전개

무신사,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등 의식주 관련 플랫폼 3사가 공동 진행하는 '2022 의식주 페스티벌' 포스터


무신사가 국내 대표 배달앱 배달의민족,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함께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대표하는 버티컬 플랫폼 3사가 함께 기획한 협업 마케팅 캠페인으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잘 입고, 잘 먹고, 잘 살자'는 주제를 바탕으로 衣(무신사), 食(배달의민족), 住(오늘의집)에 최적화된 고객 참여 이벤트를 기획한 것. 이들 3사가 연합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먼저 페스티벌 기간에 의식주와 관련된 생활 상식을 확인할 수 있는 '의식주 능력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 의(衣)와 관련된 능력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테스트를 완료하면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식(食)과 주(住)에 대한 테스트는 배달의민족과 오늘의집 앱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의식주 능력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은 참가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플랫폼별로 1명씩 총 3명을 추첨해 1000만 원 상당의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은 △무신사 스토어 365만 원 쇼핑바우처 △배달의민족 1만 원 쿠폰 365장 △오늘의집 365만 포인트로 구성된다.


무신사 스토어,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의식주 쿠폰 게임'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쿠폰 1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스타일을 탐색하기 위해 무신사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배달의민족, 오늘의집과 마케팅 콜래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의식주 페스티벌을 통해 플랫폼 3사 고객 모두가 패션은 물론 식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파악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