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과 소싱기업 매칭하는 FSL 개막

2022-10-12 이은수 기자 les@fi.co.kr

베테랑 소재 OEM/ODM/제조 플랫폼 참여

10월 12, 13일 양일간 섬유센터에서 '2022 패션소스라운지'가 개최된다

패션기업과 소싱기업을 매칭하는 <2022 패션소스라운지; 이하 FSL>가 10월12일부터 양일간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펼쳐진다.

FSL은 패션경영 전문미디어 <패션인사이트(www.fi.co.kr)>가 새롭게 성장하는 패션기업의 소싱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수요 맞춤형 B2B 컨벤션이다.

이번 FSL 전시회를 위해 기업 매칭에 앞서 참가 기업의 선호 바이어를 사전 조사, 기업 담당자와 1:1 매칭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FSL 전시에는 (사)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대구섬유마케팅센터(경영TEX, 네이텍스, 동극아이엔씨, 대영패브릭, 백산자카드, 세양섬유, 승화섬유, 씨더블유, 앤디아이, 앰앤에프, 우정무역, 자인, (주)지레가씨, 해성, (주)해원통상, 화이트텍스, 한솔에코, 티지에스, JH F&T), 한국섬유소재연구원(나비텍스타일, (주)실론, 일송텍스, (주)서진니트, (주)성신섬유, (주)건화텍스타일, 에프엠주식회사, (주)지유텍스, 삼운실업, (주)대진텍스, 주식회사 유니얀, (주)영신물산, 하도 FNC),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블러썸에이치컴퍼니, 신플, 모두의신상, 코닛디지털, WGSN 등 기능성과 패션성 뛰어난 국내 소재 기업과 패션의류 OEM/ODM/OBM, 텍스타일&부자재, 제조 플랫폼, 글로벌 트렌드 분석 기업이 참여했다.

특히 프리미엄 패션소재 기업, 화섬, 면방 등 선도 소재 기업이 참가하며 인플루언셀러, 상품기획 및 제조기반이 취약한 온라인 브랜드, 일반적인 사입이 아닌 자기만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제품을 희망하는 셀러와 협력이 기대된다.


패션기업과 소싱기업을 매칭하는 2022 패션소스라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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