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더카트골프', 오프라인 고객 접점 넓힌다

2022-10-12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13~16일 신사하우스에서 첫 오프 행사 '더카트골프클럽' 개최

온라인 골프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첫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고객접점 강화에 나선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 '더카트골프클럽'을 열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더카트골프 주최로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신사하우스에서 진행하는 골프마켓이다. 더카트골프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확장함과 동시에 고객 경험 및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더카트골프클럽'에는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 18개와 스페셜 셀러 3개 등 총 2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는 △퓨쳐레트로 △르쏘넷 △먼데이플로우 △플레이뎁 △마르제 △플레이블 △크림골프 △플레이부 △발비 △블루닷 △에이프더그레이트 △오뗄생트로페 △아모프레 △왁 △더카트골프 △마일즈앤마일즈앤마일즈 △셀모 △보켄 △에몽 △강희재 △데이즈데이즈 등이다.


행사기간 동안 더카트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우유팩으로 골프를 즐기는 '스트릿 골프 챌린지존'을 비롯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라운지 그리고 루프탑에서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구재회 프로젝트 사업부 상무는 "골프 마니아 및 패션을 좋아하는 고객들과 가까운 접점을 찾고자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를 홍보하고 적극 육성해 골프 전문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