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맛집 ‘스파오’, 유쾌한 파티로 초대

2022-10-12 황연희 기자 yuni@fi.co.kr

짱구, 해리포터, 위베어베어스 등 스테디셀러 라인 총출동

스파오가 2022 FW 파자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하고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오' 파자마는 매 출시마다 완판을 기록하면서 '파자마 맛집'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는 가을, 겨울 파자마 100종을 한데 모아 유쾌한 파자마 파티를 기획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짱구와 해리포터, 위베어베어스 등 스테디셀러 콜래보 라인이 총출동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파자마 등 간절기와 겨울 파자마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겨울 신상 파자마는 고객의 후기를 참고해 각 사이즈별 치수를 한 단계 더 늘리면서 활동성을 높이고, 편안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스파오 해리포터 파자마(왼쪽)와 잔망루피 파자마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파자마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작가의 일러스트 씰스티커를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춰 스파오의 따뜻하고 유쾌한 콜래보레이션 파자마를 고객들에게 제안하고자 준비한 페스티벌"이라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파오의 파마자 라인을 다채롭고 특별한 혜택을 더해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번 시즌 '스파오' 파마자 페스티벌은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오는 14일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