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너의 포즈를 보여줘' 이벤트로 붐업

2022-10-11 김우현 기자 whk@fi.co.kr

틱톡 챌린지 이벤트 열고 '시민과 함께하는 서울패션위크' 이미지 어필

서울패션위크 틱톡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한 박제니, 동혁, 장은홍, 이도이, 조심바(윤호준 포토그래퍼)


코로나19 이후 비대면으로 진행돼온 서울패션위크가 2023 S/S 시즌부터 전면 현장 패션쇼로 개최돼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틱톡 챌린지 '너의 포즈를 보여줘(STRIKE A POSE)' 이벤트로 행사 띄우기에 나섰다.


서울패션위크 틱톡 챌린지 이벤트는 주어진 음원에 맞춰 MZ세대를 대표하는 패션피플, 인플루언서들의 포즈와 워킹을 가볍게 따라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특히 MZ세대들의 틱톡 챌린지 참여를 통해 재치 있고 재미있는 영상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틱톡 챌린지 이벤트에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을 통해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17세 혼혈 모델 박제니를 비롯 동남아·아랍 등 해외 활동을 통해 인기를 끈 아이돌 '더킹' 출신 가수 겸 패션 크리에이터 동혁, 모 통신사 광고모델로 뒷태여신 청순미로 이슈가 됐던 장은홍, 배우출신 인플루언서 이도이 그리고 패션크리에이터 조심바 등이 함께한다.


서울패션위크 '너의 포즈를 보여줘' 틱톡 챌린지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패션위크 공식 틱톡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DM 통보를 통해 서울패션위크 참여 디자이너 아이템과 몽트리베이커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