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럭셔리를 다시 정의한다

2022-10-07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도산 플래그십…청정 재료와 진정성 담은 뷰티, 웰니스, 워터 선보여

'바니스뉴욕 뷰티'가 9월 30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9월 30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는 지난 9월 뉴욕과 도쿄 동시 런칭에 이어 오프라인 단독 매장으로는 첫 번째이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감성을 반영해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럭셔리 뷰티&웰니스 가치를 그대로 표현해 낸 공간으로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경험을 통해 사고 싶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

특히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바니스뉴욕의 아이코닉한 윈도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깊고 청정한 북유럽 자연을 연상케 하는 외부 조경과 아트 피스들이 곳곳에 위치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가 9월 30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송지원 바니스뉴욕 뷰티 대표는 "최근 패션시장에서 명품 백과 의류가 대중화되면서 럭셔리의 정의가 새로워졌다. 프리미엄 소비자들은 최상의 재료로 진정성 담은 브랜드를 찾고 있으며, 직접 체험을 통해 그 가치를 평가하고 있다. 우리는 바니스뉴욕이 가진 럭셔리 패션의 이미지를 뷰티, 웰리스, 워터에 반영해 럭셔리를 새롭게 정의하고자 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1층에는 청정하고 순수한 '물'을 상징하는 '분수 오브제(Mystical Fountain)'와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예술적 시각으로 완성한 '클라우드베리 포레스트(Cloudberry Forest)' 등의 아트 피스가 전시된 'Experience Zone'이 위치했다. 이어진 포토존에서는 클라우드베리가 움직이는 모습을 담아낸 인스타그램 AR 필터로 직접 촬영하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을 지닌 핸드 케어와 클라우드베리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립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원형으로 구성된 DP존으로 구성하여 편안하게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3층은 도산 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딸린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카페가 자리하고 있다.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만남과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바니스뉴욕 뷰티'가 9월 30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바니스뉴욕 뷰티 제품은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액션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클렌저, 에센스,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마스크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웰니스는 상쾌한 하루의 시작과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이너 뷰티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함유된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와 히알루론산 함유로 자는 동안 피부 수분 밸런스를 도와주는 나이트 리커버리 등 2가지 제품을 구입 가능하다.

바니스뉴욕 뷰티 워터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청정 프리미엄 워터인 노던 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와 물 본연의 맛을 살려 부드러운 목 넘김과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노던 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 2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바니스뉴욕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 (http://kr.barneys-beauty.com/)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과 동시 런칭한 뉴욕, 일본에 이어 중국 시장에서의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