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후드 스타일 '씬에어'로 작년 흥행 잇는다

2022-10-07 김우현 기자 whk@fi.co.kr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의 ‘씬다운’ 적용…가볍고 보온성 탁월

K2가 씬에어 다운에 후드 캐주얼한 후드 스타일을 가미한 업그레이드 버전 '씬에어 후디'를 내놓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혁신적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 소재를 적용하고 후드 스타일로 활동성을 더한 '씬에어 후디'를 내놓고 지난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씬에어'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간다.


이번 시즌 신상 '씬에어 후디'는 씬에어 다운에 캐주얼한 후드 스타일을 가미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씬에어 후디에 적용된 '씬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다운 패브릭으로 기존의 무거운 다운과 달리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콜드 스팟이 없는 제품 설계로 극강의 따뜻함과 가벼움을 선사한다.


K2 '씬에어 후디'는 등판에 씬다운을 적용해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 스팟(냉기)이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앞판과 등판 하단, 소매 부분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활동적인 무드의 일체형 후드와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장이 가능할뿐 아니라 지갑이나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내부 포켓과 무선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포켓 설계로 실용성을 높였다. 내부 포켓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씬다운 소재의 오리지널리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 앞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을 적용해 착용감과 편의성을 더했다. 남성용은 오트밀·블랙 등 2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여성용은 스노우 그레이·오트밀·핑크·소이·블랙 등 5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46만 원이다.


한편, K2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씬에어 후디 TV CF도 온에어 했다. K2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씬에어 후디' CF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양엽 상품기획부 이사는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씬에어 시리즈'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K2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며 "업그레이드 버전 '씬에어 후디'를 비롯 다양한 씬에어 시리즈로 고객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