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더현대서울서 팝업

2022-10-07 김우현 기자 whk@fi.co.kr

연말까지 1:1 레슨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더블플래그'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현장


생활문화기업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가 연말까지 더현대서울 4층에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고객접점 확대에 나선다.


더블플래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골프 위드 펀, 라이프 위드 펀(GOLF WITH FUN, LIFE WITH FUN)'을 표방하는 새로운 라이프 골프웨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2020년 론칭한 더블플래그는 골프 DNA를 바탕으로 '삶의 재미'와 '골프의 재미'를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MZ세대 골퍼층이 타깃이다. 따라서 이들 두 개의 목표를 상징하는 깃발을 아이코닉한 브랜드 심벌로 활용하고 있으며, 톡톡 튀는 색감과 재미 요소를 더해 클래식과 캐주얼의 경계를 벗어난 골프웨어를 제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개하지만 독특한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번에 운영하는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전반적으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적용해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더블플래그의 핵심 컬러인 '오렌지'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으로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조거 팬츠와 카라 스웻셔츠, 독특한 패턴의 니트 베스트 그리고 개성 넘치는 골프 용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블플래그는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1 원포인트 레슨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9명의 유명 미디어 프로 중 1명을 선택해 1시간 동안 1:1로 무료로 레슨을 받을 기회를 준다. 


한편, 더블플래그는 더현대서울 외에도 오는 2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오는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