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씨로씨’ 로맨틱 가을 분위기 물씬

2022-10-07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빈티지한 컬러감과 세심한 디테일로 완성한 2022 가을 컬렉션 공개

'로씨로씨' 2022 가을 컬렉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가 2022 가을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를 메인으로 셔츠와 카고 팬츠,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한 무드의 핑크, 그린, 옐로우를 활용한 컬러 웨이와 로씨로씨만의 섬세한 디테일을 담아 완성했다.


로씨로씨의 베스트 아이템인 'RCC 니트 하프 집업'은 와이드 카라로 캐주얼함을 강조했으며 RCC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강조했다. 기존 핑크, 네이비, 베이지 등의 컬러에 스트라이프 버전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꽈배기 니트는 클래식 심볼 로고와 왼쪽 가슴 부분의 아웃포켓 포인트가 돋보인다. 몸을 따라 슬림 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자켓 안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인기 아이템이자 수많은 셀럽들의 픽(PICK)을 받고 있는 니트 볼레로는 핑크와 아이보리의 다채로운 컬러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유니크한 사선의 슬릿이 매력적인 하프 집업과 오버 핏의 오픈 카라 니트 탑, 다양한 이너와 매치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니트 베스트, 슬림한 니트 가디건 등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의 니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렉션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서울 스토어, W컨셉, 29CM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숏 패딩과 플리스 등의 22 겨울 아이템들은 10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 로씨로씨는 지난 7월에 더현대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1월 서울 성수동과 명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계획 중이며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의 유통망을 다각화해 글로벌 인지도 확장에도 속도를 낼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