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 뮤즈는 대세 뉴진스

2022-10-06 이은수 기자 les@fi.co.kr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모델 뮤진스

파인드폼(대표 정예슬)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뉴진스(NewJeans)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 일부를 선공개 했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최근 가장 핫 한 걸그룹 뉴진스와 브랜드의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22FW 컬렉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풋풋함을 간직한 자연스러운 무드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뉴진스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초 공개된 뉴진스 화보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22FW 컬렉션으로 화보 속 뉴진스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인 스웻셔츠와 후디를 각자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연출했다. 프레피한 무드와 스포티즘을 넘나드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인 뉴진스는 하이틴 영화 속 소녀들처럼 자유롭고도 생기 넘치는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뉴진스는 오아이오아이의 로고가 돋보이는 스웻셔츠와 후디에 셔츠, 터틀넥, 니트 가디건 등과 믹스해 자유로운 바이브를 연출했으며 특히, 하니는 딥그린의 시그니처 후디에 스웻 팬츠를 매치하고 그 위에 타탄 체크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뉴진스 착용 제품은 공식몰 뉴진스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며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편집몰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뉴진스가 착용한 22FW 컬렉션의 3차 발매 제품은 공식몰에서 10월 11일에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