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일 X JW 앤더슨’ ‘달려라 하니’ 컬렉션 콜래보

2022-10-06 황연희 기자 yuni@fi.co.kr

한글 타이포그래피 및 하니 일러스트 강조…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매장서 단독 론칭

'한스타일 X JW 앤더슨' '달려라 하니' 컬렉션


한스타일'(대표 한창훈)이 영국 명품 패션 브랜드 JW앤더슨(JW Anderson)과 손잡고 '달려라 하니 캡슐 컬렉션'을 국내 단독 론칭 한다.


이번 컬렉션은 국내의 1980년대 인기 애니메이션 '달려라 하니'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달려라 하니는 이진주 작가가 1985년부터 1987년까지 어린이 만화잡지 '보물섬'에 연재한 작품으로 마라톤을 통해 역경을 이겨내는 용감한 주인공 하니의 성장 과정을 담은 이야기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달려라 하니와 JW 앤더슨의 만남은 한스타일의 제안으로 시작됐다는 후문이다. 이번 컬렉션은 국내 유통, 마케팅 또한 한스타일과 JW 앤더슨의 긴밀한 협업을 기반으로 다방면으로 선보인다.


JW 앤더슨과의 협업으로 국내에 소개되는 '달려라 하니 캡슐 컬렉션'은 총 33종으로 트랙수트, 스웨트셔츠,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주인공 하니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하트모양 머리핀과, 한글 타이포그래피 등을 모티프로 삼았으며, 주인공의 감정을 담은 다양한 모습을 컬렉션 전반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달려라 하니 캡슐 컬렉션'은 오는 14일 한스타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국내 단독으로 출시되며 한스타일 오프라인 매장이 위치한 여의도 더현대서울 2층 단독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한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고객참여를 기반한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김예지 한스타일 마케팅 총괄 실장은 "한스타일은 JW 앤더슨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브랜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달려라 하니와의 협업을 제안하게 됐다"며 "오는 14일을 시작으로 컬렉션 출시와 함께 한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