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새 모델 유아인, 신상 '에어그램 다운' 띄운다

2022-10-05 김우현 기자 whk@fi.co.kr

기능성 소재에 가볍고 편안한 시그니처 다운자켓 출시

네파가 모델 유아인을 내세워 이번 시즌 신상 '에어그램 써모 다운' 마케팅을 강화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가벼운 동시에 포근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시그니처 다운자켓 '에어그램 써모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는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기술력을 적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네파 '에어그램 써모 다운 시리즈'는 지난해 첫 출시돼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패딩으로 인기를 끌며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다운자켓 라인이다. 패딩 특유의 볼륨감을 유지하는 동시에 미니멀한 논퀼팅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실루엣을 완성한다. 올해는 기존의 부드러운 터치감에 네파만의 기술력을 더해 보온성과 착용감 등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열 전도율이 우수한 카본 보온 안감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보온성을 높였으며, 매커니컬 스트레치 기술을 적용해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프트한 다운 원단은 따뜻하고 포근한 동시에 패딩 특유의 볼륨감과 가벼움을 갖췄다. 동시에 기능성 폴리 소재가 전체적인 실루엣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또 동물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주목을 받는다.


새 모델 유아인과 촬영한 에어그램 다운 TV CF 캡쳐본


에어그램 써모 다운 시리즈는 ▲후디형 숏패딩 '에어그램 써모 후디 다운' ▲캐주얼한 스타일의 '에어그램 써모 다운 자켓' ▲롱패딩 스타일의 '에어그램 써모 롱 다운' 등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다양한 핏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 전용 라인업을 추가하고 트렌디한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파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 모델 유아인과 함께한 '에어그램 써모 다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광고는 겨울의 자연이 주는 판타지스러운 느낌과 네파의 피크 에이 심볼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나만의 겨울에 도착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유아인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통해 네파 에어그램 써모 다운의 트렌디한 감성을 잘 담아냈다는 평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 네파 에어그램에 보내준 사랑에 힘입어 올해에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에어그램 써모 다운을 내놓았다"며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해 '유아인 패딩'으로 돌아온 에어그램 써모 다운에 기대감이 모아진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