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에스핀 X 한효주, 페미닌 감성 찰떡궁합

2022-10-05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럭셔리&트렌디한 겨울 시즌 스타일링 제안

모조에스핀 X 한효주 2022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이 뮤즈 한효주와 함께한 2022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효주는 아티스틱한 오브제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공간에서 모조에스핀의 감각적이고 클래식한 무드의 윈터 캠페인 의상들을 그녀만의 트렌디한 스타일로 소화했으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아이템으로 도회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모조에스핀'은 모던한 컬러 블록을 베이스로 한 어두운 공간에 조명 효과를 주어 보여지는 실루엣으로 더욱 세련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색감과 세련된 터치감이 돋보이는 트위드부터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우아함을 강조한 원피스와 아우터,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스커트 셋업까지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한층 더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한다.


대현 관계자는 "모조에스핀은 매시즌 트랜디한 컬러감을 더한 아티스틱한 실루엣의 의상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뮤즈 한효주와 함께 시즌마다 새롭고 신선한 캠페인 비주얼로 남다른 케미를 발산한다. 이번 겨울 캠페인 화보에서도 한층 더 성숙하고 우아한 무드로 모조에스핀만의 시즌 키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모즈에스핀과 뮤즈 한효주의 2022 겨울 시즌 캠페인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