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0주년 탑텐, 라디오로 소통의 장 연다

2022-10-04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라디오 이벤트 ‘러브 온에어’ 진행… 추첨 통해 1000명에게 온에어 패키지 선물

러브온에어 나레이션으로 참여하는 배우 이나영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하는 '러브 온에어(LOVE ONAir)'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러브 온에어(LOVE ONAir)'는 가족, 친구, 연인, 선생님 등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대상에 보내는 따뜻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온에어 패키지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라디오 응모 행사에 배우 이나영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한다.


증정품 온에어는 '탑텐' 겨울시즌 대표 기능성 발열내의로 천연보습의 모달 코튼 소재에 감촉과 보습효과가 뛰어나 알레르기, 아토피 등에 민감한 성인과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 할 수 있다. 탑텐 '러브 온에어(LOVE ONAir)' 패키지 박스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포스트 카드란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온에어 상하의 세트는 선물하는 대상의 사이즈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다.


관계자는 "러브 온에어(LOVE ONAir) 캠페인은 탑텐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영상 속 이나영은 보이는 라디오 DJ로 고객들의 따뜻한 사연을 특유의 감성적 목소리로 전하며 탑텐 1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탑텐 10주년 이벤트 러브 온에어(LOVE ONAir) 참여방법은 공식 온라인몰(탑텐몰)내 기획전 페이지 또는 탑텐과 탑텐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텐 대표 발열내의 온에어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