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시스,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출시

2022-09-30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20개 이상 제품 카테고리와 400개 이상 뉴 브랜드 입점

메이시스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 홈페이지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는 지난 28일(현지시간) 메이시스닷컴(Macys.com)에 새로운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출시를 발표했다.


메이시스의 새로운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는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상품 카테고리 및 타사 판매자와 브랜드 파트너의 제품을 큐레이션한 종합선물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록시탕, 메리 루스와 같은 브랜드의 뷰티 및 웰니스 그리고 본시 베이비와 대블앤돌롭과 같은 브랜드로 구성된 유아동복, 에버리 그레이와 잉그리드앤이사밸과 같은 브랜드로 구성된 임부복 등 20개 이상의 제품 카테고리와 400개 이상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했다.


또한 큐레이션된 종합선물세트는 메이시스가 협력하는 브랜드를 통해 지속가능성과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에 대한 약속을 강조하는 또 다른 수단이 될 것이다. 올 가을에는 시장 판매자와 브랜드의 20%가 비교적 이름이 덜 알려진 기업에서 나올 것이다.


메이시스의 최고 디지털 & 고객 책임자 뱃 베어는 "고객과 판매자를 위한 뛰어난 체험을 실현하기 위한 1년간의 집중적인 작업을 마친 후, 메이시스닷컴에 큐레이티드 마켓플레이스를 개시해,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새로운 카테고리, 브랜드 및 제품으로 디지털 제품군을 확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메이시스의 디지털 쇼핑 체험에 완벽하게 통합된 마켓플레이스에서는 고객에게 의류나 뷰티부터 집안 인테리어 정리, 장난감, 애완동물 제품 등 전문 큐레이션 된 다양한 제품에 액세스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마켓플레이스는 메이시스의 디지털 경험에 완벽하게 통합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및 메이시스 모바일 앱을 통해 쇼핑하는 고객은 타사 판매자가 어떤 제품을 배송할 것인지를 강조하는 배지를 넘어 전체적인 경험에서 최소한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고객은 스타 리워드(Star Rewards) 사용료 혜택으로 마켓플레이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쉽게 반품할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판매자에게도 심플하고 매끄러운 온보딩 프로세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엔터프라이즈 마켓플레이스 기술업체인 마리클이 제공하는 이 플랫폼은 타사 판매자에게 메이시스의 전자상거래 아키텍처에 제품을 통합할 수 있는 탁월한 경험을 제공한다.


메이시스는 가장 최근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소매업체다. 2021년 3월, 더 베이(The Bay)는 500명 이상의 신규 판매자를 환영하는 새로운 마켓플레이스 포맷을 선보였고, 상당히 확장된 제품 카테고리를 선보였습니다. 캐나다 패션 소매업체 리트만스( Reitmans)는 올 가을 리트만스, 페닝턴스, Rw&Co 등 3개 브랜드와 함께 RCL 마켓을 출시할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