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우드, 마초男 안보현 내세워 '당당함'으로 승부

2022-09-30 김우현 기자 whk@fi.co.kr

직장인 공감대 형성하는 캠페인 '당당한 퇴근' 편 공개...'비즈니스 멘탈웨어' 어필

브렌우드가 모델 안보현을 내세워 '당당함이 스타일'이란 테마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당당함이 스타일' 테마의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직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미묘한 신경전을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무드와 앵글로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무슨 생각을 하냐는 질문에 '퇴근을 생각한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통해 사뭇 진지한 분위기 속 유쾌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브렌우드는 후속편으로 '당당한 휴식' 광고 영상도 추가로 공개해 '비즈니스 멘탈웨어'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당당하고 선이 굵고 멋을 낼 줄 아는 남성적 이미지를 새롭게 창출하는 한편 직장인들과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브렌우드는 지난 SS시즌부터 멋진 남성들을 위한 '마초 클래식' 콘셉트의 유연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 론칭 33주년을 맞아 '당당함이 스타일'이란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면서 로열티를 높이는 고객 대상 프로모션 전략으로 차별화를 꾀할 계획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