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남자, 클래식 감성 '트루젠' 입는다

2022-09-30 김우현 기자 whk@fi.co.kr

4050 남성 직장인 겨냥 컴포트 비지니스 웨어 컨셉 올FW 캠페인 공개

'트루젠' 올FW 광고 이미지컷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이 2022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트루젠은 'Classic Comfort Business Wear'를 컨셉으로 포멀 기반의 Essential 코디 아이템을 모던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풀어내면서 4050 남성 직장인을 위한 리얼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재와 패턴의 차별화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TPO에 맞게 골라 입는 기장별 입체 패턴 코트, 트시그니처 라인 하이브리드 내피 디자인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기온에 맞게 연출 가능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정전기 방지, 항균 안감, 다운샘 기능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아이템으로 고민 없는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올 하반기엔 다양한 프로모션 전략을 가동,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