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 국내 본격 상륙…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

2022-09-30 황연희 기자 yuni@fi.co.kr

시그니처 ‘토르 울트라 하이 3’, ‘토르 울트라 로우 2’ 재발매 소식에 오픈런 행렬

롯데백화점 본점 호카 매장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백화점 매장을 오픈했다.


'호카'는 지난해 조이웍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본격 상륙했다. 인기 래퍼들의 힙한 신발로 주목을 받은 후 MZ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 신발로 적극 이름을 알렸다.


국내 백화점 1호 매장이라는 기념비적인 타이틀을 가지게 된 '호카' 롯데백화점 본점 스토어에서는 러닝화를 비롯해 등산화와 어패럴 라인까지 호카를 대표하는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 다양한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트레일 러닝 및 하이킹, 라이프 스타일까지 호카의 헤리티지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18년 출시된 이후 단종 소식을 알렸던 '토르 울트라 하이 3'와 '토르 울트라 로우 2'가 호카 롯데백화점 본점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서 재발매되면서 오픈런 행렬도 이어졌다. '토르 울트라 하이 3'와 '토르 울트라 로우 2'는 전문적인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면에서도 트렌디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호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호카'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을 통해 건강한 삶에 관심을 두고 있는 도심의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러닝 클럽을 운영하며 호카가 가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방식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