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테크 컨퍼런스 후원… 인재 수혈 나선다

2022-09-29 이은수 기자 les@fi.co.kr

에이블리가 대형 테크 컨퍼런스에 후원사로 나선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에이블리가 대형 테크 컨퍼런스에 후원사로 나서며 최고 수준의 개발 인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블리는 오는 10월 1~2일 양일간 개최되는 '파이콘 한국 2022'와 10월 8일 열리는 'FEconf 2022'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에이블리는 대표적인 개발자 컨퍼런스에 연이어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자사 기술력을 소개하고 지식 공유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개발 문화를 강화해 나간다는 취지다.


이 회사는 자체 개발한 'AI 추천 알고리즘' 모델을 기반으로 독보적인 개인화 취향 추천 서비스를 바탕으로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성공적인 카테고리 확장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 참여를 통해 전문 인력을 충원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풀필먼트 서비스 확대 및 글로벌 진출 과정에서도 기술 역량을 발휘할 인재를 찾는다.


한편 파이콘 한국 2022는 올해 9회차를 맞이하는 개발자 축제로, 약 2년 만에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 개최된다. FEConf 2022는 올해 6번째 진행되는 국내 최대 프론트엔드 개발 컨퍼런스로, 오는 10월 8일 잠실 롯데월드 타워에서 개최된다.


에이블리는 공식 부스를 마련해 기업 및 개발 문화를 소개하고 채용 담당자와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가능한 '미니 채용 상담소'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개발자들이 채용 및 커리어에 대한 고민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도록 에이블리 프론트엔드 개발 실무진이 직접 진행하는 1:1 상담 기회를 마련했다. 개발 실무진이 전하는 에이블리 테크 이야기가 담긴 영상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리 채용 관계자는 "최근 에이블리 첫 번째 테크 라이브 채용 설명회가 역대 시청자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개발자와 직접 소통하면서 보다 발전한 테크 문화를 마련하고 구직자에게는 커리어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