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성수동서 팝업 열고 MZ세대 품는다

2022-05-09 김우현 기자 whk@fi.co.kr

아티스트 리곡과 콜래보...오는 29일까지 '섬머 시티 시리즈' 전시

티아이포맨이 아티스트 리곡과 손잡고 콜래보 라인을 내놓았다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이 성수동 라인앤라운드 카페에서 오는 29일까지 특별한 팝업 전시를 연다.


티아이포맨은 드로잉 아티스트 '리곡'과 함께한 컬렉션을 론칭하고 성수동 라인앤라운드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감성을 담은 'SUMMER CITY SERIES' 컨셉의 이번 전시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작업을 이어온 아티스트 리곡과 손잡고 MZ세대가 즐겨찾는 성수동 핫플레이스에서 진행하는 것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일상의 소중함과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전시에는 글로벌 5개 도시 랜드마크를 프린트한 서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올 여름 휴가철 바캉스 룩을 비롯 리조트 룩, 피크닉 룩 등 야외 활동에 제격인 아이템이 주류를 이룬다. 특히 빈티지 가구&조명 카페인 라인앤라운드와 함께 개발한 티아이포맨만의 시그니처 칵테일 '섬머 브리즈 포맨(SUMMER BREEZE FOR MEN)' 메뉴 출시는 물론 리곡 작가 작품으로 꾸민 다양한 포토 스폿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티아이포맨이 리곡과 협업한 컬렉션을 전시 중인 성수동 라인앤라운드 카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전시가 아티스트 리곡과 손잡고 일상의 소중함과 여행에 대한 그리움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팝업스토어 공간 구성 및 리곡 작가의 시그니처 컬러가 조화롭게 보이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일상 속 티아이포맨의 다양한 콜래보 제품들을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추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아이포맨은 이번 콜래보 협업을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금액별 리곡 프린트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과 이번 시즌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