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정혁의 어반 시크 매력

2022-03-29 황연희 기자 yuni@fi.co.kr

친환경 제품 라인도 확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2 SS 시즌 화보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모델 정혁이 연출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 봄 화보를 공개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봄 자연과 도심을 넘어 우주까지 탐험하는 모습들을 통해 다채로운 봄·여름 시즌 패션을 제안했다. 오리지널 라인, 어반 라인 2개 라인을 주축으로 '오리지널 라인'은 우거진 숲 배경과 색상 대비가 뚜렷한 착장이 어우러져 아마존 열대우림에 있는 듯한 탐험의 느낌을 선사한다. '어반 라인'은 붉은 화성을 형상화한 배경에 미래지향적인 무드의 모노톤 아이템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극대화했다. 절제된 포즈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정혁의 모습과 함께 도시적인 디테일의 아이템을 강조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시즌 바람막이 재킷, 블루종 점퍼, 맨투맨 등 시그니처 아이템과 함께 친환경 제품 라인을 대폭 확대했다. 친환경 소재의 비중을 늘려 환경적인 메시지를 강화한다. 또한 새 버전의 와펜 적용 등으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활동에 필요한 기능들을 추가해 범용성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자연, 도심, 우주를 배경으로 공간을 초월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위대한 탐험의 순간을 담았다. 자연의 감성을 담은 친환경 제품과 미래지향적인 아이템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