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초년생이 찾는 인생 첫 수트...파렌하이트

2022-03-29 김우현 기자 whk@fi.co.kr

신원, ‘루키 수트’ 구매고객에 럭키세트(셔츠+넥타이+양말+패치) 증정

파렌하이트가 사회 초년생을 겨냥한 수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가 사회 초년생을 겨냥한 수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렌하이트 '루키 수트' 구매 시 셔츠, 타이, 드레스 삭스 2장, 니플패치, 스팟패치 등으로 구성된 럭키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전국 파렌하이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원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에서 진행하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루키 수트'에 해당하는 수트군은 22 S/S 신상품인 스파이더, 스파이더 슬럽, 스파이더 엔트리, 데님라이크, 트로피칼 등 파렌하이트 대표 수트 상품들이 대거 포함된다. 이들 프로모션 대상 수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럭키 세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파렌하이트 모델 이수혁


먼저 스파이더 수트는 지난 2020년 선보인 이후 파렌하이트의 베스트셀링으로 자리매김한 대표 수트 제품이다.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를 기반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한 패턴과 소프트한 부자재를 적용해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기능성 수트다.


또 스파이더 슬럽은 시원한 터치감과 조직감 있는 느낌의 울 혼방 소재로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라인이며, 스파이더 엔트리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울 혼방 소재를 적용해 초여름까지 입기 좋다. 트로피칼과 데님라이크는 모두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통기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생애 첫 수트를 구매하는 사회 초년생 고객들 앞날에 행운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루키 수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파렌하이트 수트와 함께 사회초년생 루키들의 힘찬 사회 생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렌하이트는 최근 여행에 대한 즐거움을 회상한 'DAYTRIPPER' 콘셉트를 바탕으로 2022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파렌하이트는 강점인 수트 아이템을 비롯 데일리 캐주얼 셋업 수트, 린넨 셔츠, 티에리 반팔 니트, 그래픽 티셔츠 등 다양한 라인의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을 내놓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바람몰이에 나설 방침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