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3D 광고도 손쉽게!

2022-03-25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메타와 VNTANA와의 결합... 소셜미디어에 3D 광고 게재 쉬워진다



메타 플랫폼은 전자상거래 기술 회사와의 새로운 제휴를 통해 브랜드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3D 광고를 더 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VNTANA는 지난 24일(현지 시간) 목요일 보도자료를 통해 "메타 플랫폼과 VNTANA와의 통합으로 브랜드들이 자사 제품의 3D 모델을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업로드하고 쉽게 광고로 전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VNTANA의 CEO 애슐리 크로더는 헤드셋과 같은 다양한 장치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가상 세계 컬렉션에 대한 미래의 아이디어를 언급하면서, 이러한 움직임은 메타버스 광고에 대한 디딤돌이라고 강조했다.


Meta는 메타버스 건설에 자신들의 미래를 걸었다. 메타는 이 목표가 실현되기까지 최대 10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패션·가구 업계 브랜드는 자사 제품을 2D에서 3D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애슐리 크로더는 "메타버스는 기본적으로 공간 인터넷입니다, "라고 말했다. 이어 "귀사의 제품에 알맞은 3D 모델을 갖추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은 무한한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예를 들어, 데스크톱이나 휴대전화기에서 3D 광고를 보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은 핸드백 이미지와 상호작용하면서 아이템을 움직일 수 있으므로 모든 각도에서 볼 수 있다.


메타의 리얼리티 랩스 유닛의 증강현실 파트너십 담당 이사인 크리스 바버는 "어떻게 보면 AR 안경과 같은 미래 기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미리 엿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VNTANA가 메타와 통합되기 전에, 광고주들은 메타 광고 시스템과 호환되도록 3D 파일을 다시 포맷해야 했다. 이제 브랜드들은 VNTANA를 사용하여 3D 이미지 작업에 대한 기술적 전문 지식이 없이도 파일을 쉽게 업로드하고 광고로 변환할 수 있게 되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