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지, 트렌디한 스타일 페미닌룩으로 봄마중

2022-03-25 김우현 기자 whk@fi.co.kr

위트있는 아트그래픽에 세련된 이미지로 러블리 무드 제안

화보1


패션랜드(대표 최 익)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의 이번 시즌 컨셉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페미니룩이 키워드다. 올 봄 컬렉션은 위트있는 아트 그래픽에 사랑스럽고 세련된 'Love You More' 컨셉의 행복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담아냈다. 


먼저 첫 번째 화보에서는 고급스러운 무드가 엿보이는 A라인 원피스와 화이트컬라의 셔링 블라우스, 큐빅이 들어간 브로치를 매치해 심심할 수 있는 원피스에 클리지만의 페미닌 감성을 부각시켰다.


두 번째 화보는 체크패턴 자켓과 봄 느낌이 물씬나는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레이스 블라우스, 데님팬츠 등을 매치해 일상 속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세 번째 화보는 숏한 기장감의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와 스트라이프 니트, 롱 기장감의 샤스커트를 매치해 라인이 길어보이는 코디를 제안한다.


화보2, 화보3


네 번째 화보는 라이트한 옐로우 계열 점퍼와 크림베이지 컬러 하의를 매치해 활동성 좋은 편한 캐주얼룩으로 발랄한 느낌과 함께 차분한 톤온톤 스타일링의 장점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코디를 보여준다.


마지막 다섯 번째 화보는 이번 촬영 컨셉과 잘어울리는 스타일로 체크 자켓에 부츠 컷 데님팬츠, 알록달록한 영문 레터링 의상이 포인트인 티셔츠로 귀여운 무드를 강조한다. 여기에 레드 컬러 스틸레토 플랫슈즈로 포인트를 주어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 봄 트랜드 아이템인 체크자켓과 숏자켓의 다양한 코디법을 통해 화사한 봄을 손쉽게 스타일링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보4, 화보5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