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 스포츠, 골프‧테니스 정조준 MZ세대 공략

2022-03-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골프‧테니스 중심 4개 라인의 올봄 컬렉션 출시

'토리 스포츠'가 이번 시즌 골프와 테니스에 포커싱해 라인을 재정비 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토리버치 브랜드의 퍼포먼스 액티브웨어 라인 '토리 스포츠'가 MZ세대 취향과 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2022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토리 스포츠는 스포츠의 우아함을 추구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과 하이테크 소재의 균형에 초점을 맞춘 퍼포먼스 액티브웨어 브랜드다.


그동안 실내 운동 의류 위주로 선보였다면 올해에는 골프와 테니스 스타일에 초점을 맞췄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야외에서 소규모로 즐기는 골프와 테니스가 인기 스포츠로 떠오른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이번 시즌 토리 스포츠는 골프, 테니스, 커밍 앤 고잉(Coming & Going), 러닝 앤 스튜디오(Running & Studio) 등 4개 라인으로 나누어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을 선보인다. 토리버치 특유의 신선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통기성과 흡습성이 우수한 쿨맥스와 얇고 가벼운 나일론 택텔 같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골프 라인의 대표 상품으로 다양한 소매 기장의 폴로 시리즈, 주름 디테일과 꽃무늬를 적용한 골프 드레스, 로고 바이저 등을 내놨다. 테니스 라인에서는 양옆 트임과 주름 디테일을 적용한 테니스 스커트/드레스, 시그니처 셰브론 그래픽을 더한 테니스 토트백 등이 있다.


또 커밍 앤 고잉 라인에서는 T 모노그램 패턴의 아노락 점퍼와 로고 맨투맨/후디 등 운동복과 일상복에 모두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 상품 위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러닝 앤 스튜디오 라인을 통해 레깅스와 쇼츠 제품도 선보인다. 토리 스포츠 봄 컬렉션은 토리버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되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로고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박강성 팀장은 "올해부터 토리 스포츠는 MZ세대의 수요가 높은 골프와 테니스 웨어 중심으로 재정비했다"며 "토리버치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만족하는 신상품을 중심으로 필드와 코트 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