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네’ 뮤즈 최예빈, 뉴트로 무드 하이틴 매력 뿜뿜

2022-03-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청순미에 풋풋함 가미 러블리한 올 S/S 컬렉션 공개

화보1


패션랜드(대표 최익)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이프네'가 전속모델 최예빈과 함께한 2022 S/S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봄 컬렉션은 차분한 톤의 파스텔 컬러를 반영한 뉴트로 무드로 특히 레트로 느낌의 자판기, 팝콘기계, 오락기기 같은 소품을 활용해 레트로한 빈티지 무드에 열광하는 MZ세대 취향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뮤즈 최예빈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페미닌한 감성을 한층 더 돋보여주는 코디들로 이프네만의 무드를 표현했다는 평.


첫 번째 화보는 봄 간절기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후드데님 자켓에 봄의 감성을 더해주는 옐로우 컬러가 매력적인 니트 베스트와 체크 스커트를 매치시켜 봄을 맞는 여성들을 위한 뉴트로 하이틴룩을 스타일링했다


화보2(왼쪽), 화보3


두 번째 화보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파스텔톤 후드집업에 디스트로이드 숏 데님팬츠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뉴트로 무드를 이프네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마지막 세 번째 화보에서는 크롭 반팔 티셔츠와 꾸안꾸 스타일로 레이어드한 옐로우 컬러 포인트 티셔츠에 부츠컷 데님팬츠로 이프네만의 감성을 더해 재미있는 오브제와 함께 뉴트로 무드를 담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새로움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MZ세대들의 뉴트로 감성에 맞춰 흥미로운 오브제들과 함께 신선한 봄 코디룩에 초점을 맞췄다"며 "올 봄엔 이프네만의 러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