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명동 매장, ‘봄 아웃도어’로 새 단장

2022-03-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지하 1층 아웃도어 조닝부터 지상 3층 쇼룸‧카페까지 화사한 봄마중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봄을 맞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편안한 쇼핑과 여유로운 휴식이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이번 시즌 신제품부터 노스페이스 고유 헤리티지가 담긴 테크티컬 &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옷을 갈아 입었다. 하이킹, 캠핑,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일상까지 아우를 수 있는 봄철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 것.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플랜테리어 컨셉의 휴식 공간과 함께 리사이클 & 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다양한 친환경 제품에서부터 고유 헤리티지가 담긴 테크티컬 &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지하 1층에는 정통 아웃도어 라인의 의류, 신발, 용품과 다양한 특가 상품을, 지상 1층에는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상권의 특성을 살려 시즌 주력 제품과 함께 레터링 서비스가 가능한 '커스텀 바'를, 지상 2층에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가족 단위 쇼핑객을 위한 '키즈 라인'을, 지상 3층에는 플랜테리어 컨셉의 페이즐리 패턴 아이템과 테크티컬 & 프리미엄 컬렉션 등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쇼룸 그리고 강릉 원조 보헤미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노스페이스 카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명동 매장 1층 '커스텀 바'


◇봄꽃처럼 화사한 하이킹룩으로 변덕스런 봄 날씨, 미세먼지도 걱정 끝
봄을 맞아 개성 있는 색감과 패턴의 아웃도어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는 가운데 변덕스러운 봄 날씨로부터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해주고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시즌 신상 필수템을 알아보자.


먼저 '하이 마운틴 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드라이벤트 소재와 도전사 소재를 적용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는 물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해 준다.


또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품인 등산화는 가벼우면서도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제품을 추천한다. 초경량 카본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보아 고어텍스'는 카본 소재의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에 무봉제 공법의 경량 갑피와 고어텍스 소재를 더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이번 시즌 주력 풋웨어 신제품이다. 가벼우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코디와 매칭이 자연스럽다.


◇트렌디한 페이즐리 아이템으로 캠핑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은 물론이고 캠핑을 비롯한 야외활동에서도 힙한 감성을 포기할 수 없는 트렌드세터 MZ세대들에게는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유니크한 신상 아이템을 추천한다.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1990 마운틴 재킷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강렬한 블랙 컬러 블록을 더한 화려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방수, 발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해 준다.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는 페이즐리 전판 프린트에 스몰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기본형 맨투맨 티셔츠다. 편안한 핏과 자연스러운 착용감이 두드러지는 제품으로 함께 출시된 후드티, 조거 팬츠, 쇼츠 등과 매칭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뛰어난 수납성의 빅사이즈 백팩인 '빅 샷'과 '헤리티지 카고백'은 개성 넘치는 소품으로서도 활용 가능하다.



◇바른생활 루틴이와 헬시트레저족의 건강 관리를 책임질 고기능성 애슬레저룩
겨우내 움추렸던 몸과 마음을 털어버리고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고자 하는 '헬시트레저족'에게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애슬레저 아이템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의 상단 배색과 독특한 지구 모양 패턴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특징인 '노벨티 달톤 아노락'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시드 테크 트레이닝 재킷'은 치아씨드에서 추출한 리놀렌산 성분을 고분자 물질과 결합해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신체 에너지 순환을 돕는 고기능성 소재에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더해 탄생된 심플한 스타일의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일상생활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고 '시드 테크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셋업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 시드 테크 레깅스' 역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신체 에너지 순환을 돕는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했으며 사이드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매장들의 새 단장에 맞춰 구매 제품과 가격에 따라 미니 파우치, 다회용 신발 주머니, 양말 그리고 강릉 보헤미안 커피까지 내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며 "대형 복합매장이자 명동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노스페이스의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아이템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봄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