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온‧오프 동시다발 고객 접점 넓힌다

2022-03-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이달 말까지 오프라인 매장 7곳 추가해 55개로 늘리고 온라인몰도 리뉴얼

'힐크릭' 양재 직영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오프라인 매장 7개를 추가 오픈하고 온라인몰을 개편하는 등 온?오프 동시다발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오프라인의 경우 지난 달부터 시흥신천점,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 전주평화점, LF스퀘어 인천점, 모다 남양주점을 오픈한데 이어 이달 말까지 NC불광점, NC송파점을 추가하게 되면 7개 매장이 늘어나 총 55개 유통망으로 확대된다.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상품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는 취지다.


최근 온라인몰 개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힐크릭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유기적으로 다각화해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의욕이다. 이를 위해 힐크릭은 이번 시즌 라이프스타일웨어의 경쾌한 분위기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한 '리버스' 라인을 내놓고 골프웨어의 다양한 활용도를 제안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성과 디테일, 다양한 스타일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풀가동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는 별도로 힐크릭은 최근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직영점을 리모델링 하고 분위기를 새롭게 일신했다.


'힐크릭' 시흥신천점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