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가 신어 입소문 난 'bcc' 슈즈, 무신사서 떴다

2022-03-22 김우현 기자 whk@fi.co.kr

메타버스 세계관 담은 bcc 필름 속 카이 시그니처 신발 'AA01' 인기

AA01 3D 모델링 컷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에서 내놓은 퓨트로 슈즈 'AA01'가 엑소 카이를 모델로 내세워 무신사 브랜드관에서 선발매를 시작한 후 출시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달 공개된 메타버스 세계관을 담은 bcc 브랜드필름 'Mail has arrived' 편에서 2명의 카이가 신어 화제가 된 AA01 슈즈는 bcc 가상세계에 초대된 첫 번째 익명의 요원임을 알려주는 카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1990년대 러닝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퓨처레트로한 컨셉으로 탄생한 AA01은 러닝화의 허리가 들어가는 슬림한 쉐입이 특징이다. 측면에 더블A 프레임을 적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할뿐 아니라 bcc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차별화 된다. 전체적으로 샌드위치 메쉬가 적용돼 통풍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며, 루프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한다. 오쏠라이트 인솔 적용으로 투습 및 향균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착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실버, 그레이, 화이트, 아이보리, 블랙 등 다섯 컬러로 출시되며, bcc 자사몰과 무신사 브랜드관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내면의 진정성과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를 만들어가는 스트릿웨어 브랜드를 표방하는 'bcc'는 '숨은 참조(BLIND CARBON COPY)'라는 뜻을 담아 지난달 리브랜딩해 재출시 됐으며, 엑소 카이를 모델로 기용해 초반부터 바람몰이에 나서고 있다.


엑소 카이가 신은 'AA01' 슈즈 화보컷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