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트로, 제1회 메타버스 패션위크 참가

2022-03-22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가상 제품과 실제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옵션 제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가 제1회 메타버스 패션위크에 참가한다


이번 주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가 대표적인 가상 부동산 거래 플랫폼 디센트럴랜드에서 열리는 제1회 메타버스 패션위크에 참가해 브랜드의 가상 상품과 실제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제1회 메타버스 패션위크 행사는 오는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에트로의 패션쇼는 3월 25일에 열릴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에트로의 메타버스 컬렉션에 회사 측에서는 "에트로의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비전으로 주도되는 젠더 유동적인 접근을 통해 브랜드의 가장 잘 알려진 코드 중 하나인 '신선하고 즐거운 색조의 활기찬 팔레트를 현대적으로 받아들인 새로운 리퀴드 페이즐리 패턴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모든 것들은 디센트럴랜드의 '디지털 럭셔리 패션 디스트릭트' 내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에트로는 쇼핑객들이 웹 스토어에 직접 착륙하여 기성복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첫 번째 가상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거나 아바타를 컬렉션 품목으로 맞춤 제작할 예정이다.


에트로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베로니카 에트로는 "리퀴드 페이즐리 캡슐은 완전히 새롭고 포괄적인 런웨이 차원을 통해 모든 것이 가능한 메타버스로 출시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것은 강력한 메시지다. 즉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는 패션쇼에서 성별의 경계가 없어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